Home | 댓글 | 로그인

> 단체소개 > 그림일기

 

그림일기2022

어린이날 청도나들이

어린이날을 맞이해 이수형, 김민철 키다리아저씨, 안효자 키다리아줌마와 청도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몇 년 만의 나들이라 설레였고, 자립한 아이들도 함께하니 즐거운 마음이 배가 되었습니다. 
푸른 자연 속에 위치한 고즈넉한 한옥에 앉아 있자니 마음이 참 편안하기도 했습니다. 




청도에 도착해 든든하게 점심을 먹고 


미리 만들어간 달고나로 모양 만들기를 하며 노는데 생각보다 성공하는 아이들이 적었네요.^^




숲 해설을 들으며 주변 산책하니 다양한 식물들을 알게 되어 새로웠습니다.
 



산책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키다리아저씨들이 숨겨 놓은 보물 찾기했는데 선물이라는 말에 지쳤던 아이들의 눈이 번쩍 뜨입니다.




보물찾기 상품으로 받은 장난감과 간식들로 재미있게 놀다가


산책하며 들었던 식물과 이야기의 퀴즈를 맞추기도 하고, 어린이날의 하이라이트! 선물 전달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린이 날이라고 아이들을 위해 신경을 많이 써 주셨습니다. 
수목원 사장님의 상품권, 키다리아저씨의 용돈, 그룹홈에 준비한 선물, 김영복 키다리아저씨가 보내주신 간식세트로 아이들은 두 손 무겁게 입꼬리는 하늘로 향하며 즐겁고 특별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초6 현민이는 오늘이 인생에서 세번째로 꼽 힐 만큼 즐거운 어린이 날이 였다고 하고, 큰 아이들은 오랜만에 힐링한것 같다고 하니 오늘 하루 알차게 보낸 것 같습니다. ^^
특별한 날을 만들어 주신 키다리아저씨들, 시간 내 가족행사에 참여해준 자립한 아이들 너무 고맙습니다~ 

 

Copyright ⓒ 2002~Now (사)대안가정 All rights reserved
(우편번호:42494) 대구광역시 남구 안지랑로 11길 83, 502호 (모닝타운, 대명동)
전화:053-628-2592 전송:053-628-2595